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국가직 막판역전 0원 패키지를 내놓는다.
이번 패키지는 2016년 공무원 국가직 합격자들이 시험 직전 2개월동안 공부한 실제 데이터를 분석해 만들었다.
패키지는 이론 및 문제풀이 병행, 약점 분석 및 극복, 최종점검의 순으로 구성됐다.
먼저 이론 및 문제풀이 병행 과정에서는 합격생들이 수강한 강좌의 비율을 따져보니 이론과 문제풀이를 병행한 경우가 70% 이상인 점이 반영됐다. 이 과정은 이론을 압축적으로 정리하면서 문제를 함께 풀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약점 분석 및 극복 과정에서는 합격자들이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을 경험하며 약점을 보완했다는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실전에서 생길 수 있는 실수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방법이 전달된다.
마지막으로 최종점검 과정에서는 수험생들이 시험 전에 마지막으로 꼭 들어야만 안심할 수 있는 부분들을 빠뜨리지 않고 점검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공단기는 막판역전 0원 패키지 수강생에게 파이널 대비 강좌 모두를 서울시와 지방직 시험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합격자들이 막판 2개월동안 공부한 방법을 면밀히 분석해 이번 패키지를 내놓게 됐다"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마지막 마무리를 확실히 하고, 올해 꼭 합격의 결과를 받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