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종도 내 기업체 직장인끼리, 동일 아파트 단지 주민끼리 5명만 모여도 자격요건 갖춰
- 기업도 이웃도 서로 끈끈하게… 이벤트 참여자 각자에게 최대 100만원 혜택 제공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에서 또 한번 흥미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른바 `영종도 내 기업체직장인 바이투게더(공동구매)`와 `영종도 내 거주자 이웃맺기(공동구매)` 이벤트는 영종도 내 위치한 기업체 직장인과 동일 아파트 단지 내 주민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우선, 영종도 내 동일 기업에 종사하고 있는 5명이상의 직장인들이 바이투게더 신청서를 제출하고 청약신청 후 정당계약기간 내 계약을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명에서 9명이 함께 계약할 경우, 각 50만원(상품권)이 지급되고, 10명 이상일 경우 각 100만원(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는 동일 아파트 내 거주하고 있는 5명 이상의 고객이 이웃맺기 신청서를 제출할 경우도 같다.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가 들어서는 영종도는 대규모 기업체와 복합리조트 등이 계획돼 있어 근로자와 그의 가족 등 상주인구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는 4월 1차 개장을 앞둔 파라다이스시티는 벌써부터 직원합숙교육을 시작하며 개장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3단계건설사업(제 2여객터미널)이 시험운행을 할 예정이고 반도체 후공정 기업인 스태츠칩팩코리아 2공장도 올해 가동될 예정으로 인구유입이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외에도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한상드림아일랜드, 리포&시저스(LOCZ) 복합리조트 등 대형 개발계획이 예정돼 있다.
이벤트를 주최하는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는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영종하늘도시 A46블록에 오는 2월 24일에 분양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8층, 18개동 총 1520가구 규모로 전용면적은 74~84㎡이다.
`바이투게더`와 `이웃맺기` 신청서는 모델하우스 개관 이후 접수할 수 있다. 현재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7-7번지의 모델하우스에서 사전홍보관을 열고 사전 상담을 받는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편한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주는 2019년 1월이다.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는 카카오톡 친구맺기, 관심단지 등록 및 사전홍보관 상담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증정 및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정보를 얻으려면 카카오톡에서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를 검색 후 친구맺기를 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