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관련 제품 및 생산시설 관람
한방화장품 전문기업 사임당화장품이 지난 14일 중국 호남 천경제약 엘리트팀 한국의약단지방문단 대상으로 공장 견학 및 제품설명회를 가졌다.
호남 천경제약 방문단은 국내 화장품의 뛰어난 기술력과 최신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최근 방영 중인 화제의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를 제작지원 하는 사임당화장품을 찾았다. 방문 인원은 73명의 비교적 큰 규모로 구성됐다.
이들을 대상으로 기업홍보 영상 방영과 사임당화장품의 제품과 생산시설을 소개했다. 방문단은 역사관 및 한약전시, 피부과학 연구소 등을 방문하며, 우수한 기술과 생산시설에 큰 관심을 보이며, 질문을 이어나가기도 했다.
특히 방문단은 사임당화장품의 피부과학이 고스란히 집약되어 있는 력셔리 한방 브랜드 `자보예`에 관심을 보였다.
자보예는 100년근 적하수오 추출물과 기술연구소 10년 연구의 결정체인 주름개선 및 미백 성분 5종, 비고시 피부 보양 성분인 신팔진고와 회춘단, 피부 진정 성분인 연승첩 등 다양한 한방 성분들이 복합적인 피부 노화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사임당화장품의 대표 제품이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호남성에 사임당화장품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다각적 교류를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국제적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제작지원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