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2월과 3월은 겨울동안 움츠렸던 어깨와 명절 연휴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샵을 찾는 시기이기도 하다.
자녀를 둔 학부모는 방학동안 아이들을 돌보느라 개학과 날씨가 풀리기만을 기다리다가 가장먼저 찾는 곳이 사우나 또는 피부관리실, 마사지샵이라 할수 있다. 젊은 세대들 또한 극장과 노래방 다음으로 많이 찾는 데이트코스로 커플마사지를 손꼽을 수 있다.
봄을 준비하는 많은 업체들 가운데 최고급 복합 힐링센터로 알려져 있는 마이타이 측은 7패키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마이타이는 강남, 잠실(신천)에 이어 홍대(신촌)점이 있으며 서울에 분포되어있는 전문 마사지샵이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깨끗한 시설과 호텔로비수준에 맞먹을 정도의 웅장함과 아름다운 인테리어 및 서비스로 인하여 단골 고객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이번 2월부터 실시되는 7패키지의 서비스 내용에는 발끝부터 두피까지 꼼꼼하게 진행되는 전신마시지, 차를 마시며 힐링하는 족욕, 커피 및 음료 아이스크림 무료제공, 사르르 녹는 빵, 상쾌한 샤워공간, 호텔로비수준의 휴게시설, 보드게임 등이 있다.
평소 마사지만 받고 나가야 했던 샵의 아쉬움을 충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되어있고 바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샤워시설, 커플마사지를 이용하는 젊은 남녀에게는 보드게임과 휴식공간, 빵과 음료서비스는 여성고객의 취향을 저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마이타이 담당자는 “고급시설과 다양하게 제공되는 서비스가 많다고 해서 절대 가격이 비싸지 않습니다, 이용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많은 사람들이 만족해하는 모습이 저희에게는 보람된 일이며 단골고객들의 소개로 찾아주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저희 임직원들은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7패키지 서비스에 이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서비스를 이어나가겠습니다. 라고 전하였다.
7패키지 관련 자세한 정보와 지점별 안내는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하여 확인해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