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대표 정영훈)가 K2 C&F 센터에서 열린 `어썸챌린지` 피트니스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어썸챌린지 피트니스 클래스는 새해를 맞아 운동을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VIP 퍼스널 전문 레아 트레이너가 직접 개발한 `ReV45`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ReV45` 프로그램은 45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칼로리를 최대로 소모하는 유산소성 전신운동으로 체력 향상과 스포츠 활동에서의 기능 향상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서는 짧은 시간에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강도 높은 피트니스 방법들을 소개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그 밖에 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인바디 측정 및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팁, 질의응답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피트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피트니스 클래스에 참가한 참가자들도 시종일관 강도높게 진행된 클래스 시간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어려운 동작을 소화해내는 등 열성적으로 클래스에 참여했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이번 피트니스 클래스를 통해 새해 운동에 대해 가졌던 다짐을 되새기고, 다시 한번 운동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었던 시간"이라며,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액티브한 경험들을 공유하는 어썸 챌린지를 다양하게 진행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