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전문 부띠크 디저트39에서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한정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0% 순수 우유 크림 케이크에 달콤한 글라사주 쇼콜라, 상큼한 생딸기를 더한 딸기 순수 우유 with 쇼콜라(3만 8000원)/ 벨기에 정통 초콜릿 무스와 마스카포네, 필라델피아 치즈 무스, 달콤한 견과류가 어우러진 쇼콜라 러브 케이크(2만 8000원)/ 벨기에 정통 초콜릿 무스와 마스카포네, 필라델피아 치즈 무스, 상큼한 생딸기가 통째로 가득 올려진 쇼콜라 러브 스트로베리(3만 3000원)을 선보인다.
디저트39는 지난해 발렌타인 스페셜 롤케익,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케이크 완판 행진을 일으킨 프리미엄 해외 디저트 부띠끄로 도쿄롤, 크로칸슈, 초코 크로 등 해외 현지 유명 39종 디저트와 높은 퀄리티, 맛 등 디저트맛집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봄 시즌을 맞이해 디저트39만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리얼 생딸기 수제 티라미수(1만 2500원)`는 100억대 매출을 자랑한 허니버터 감자칩 전성기를 능가하는 대박행진을 보이기도 했다. 출시 직후 매장 재고 조기품절과 자체 제과생산 센터 물량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을 연출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최근 딸기 디저트가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어, 발렌타인데이 한정 스페셜 케이크에도 신선한 생딸기와 달콤한 쇼콜라를 중점을 두고 퀄리티 있게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그러나 한정 수량 생산인 데다가 사전 예약을 필수로 해야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리얼 생딸기 수제 티라미수`보다 파급력이 셀 것으로 예상된다. 품절 전에 케이크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빠른 예약이 필수."라고 말했다.
한편, 디저트39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한정 케이크 3종 외에 디저트39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랜덤 보틀 케이크도 출시했다. 베스트 제품들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디저트로 맛과 재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