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5회가 9일 방송된다.
지난 8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는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의 5회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5회 예고편 영상속에는 유치원 아이들의 선생님으로 하루를 보내라는 미션을 받고, 한 유치원을 찾은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당황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일일 보조교사가 되기 전에 철저한 OT를 받은 후 비장하게 육아전쟁으로 투입되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난주 비투비 나온 편 진짜 재미있게 봤었는데","김장에 이어 이번에는 육아전쟁이라니 몬엑 화이팅!", "극한직업 체험기인가요?!", "이번 주 본방 사수 해야겠다!", "아이들과 아이돌은 정말 최고의 조합", "진짜 기대되요" 라는 등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는 JTBC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데뷔 2년차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방송과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비글미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첫 회에서 하트수 약 600만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9일 오후 7시에 5회가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후 몬스타엑스 V앱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