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구구단과 함께(이하, 해전1942 시즌2)’ 홍보모델 ‘구구단’의 광고촬영 현장 메이킹필름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와 동시에 ‘해전1942’는 최강의 군단을 가려내는 ‘군단 대항전’ 업데이트도 적용했다.
‘해전1942 시즌2’에서 공개한 영상에서는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구구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구구단’이 모두 함께하는 첫 번째 광고 촬영 현장은 긴장되면서도 설레는 듯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 했다.
메이킹영상(https://youtu.be/sFboHpG3asQ) 속 곳곳에서 흘러나오는 음악도 귀 기울일 만 하다. ‘우리 사이 무슨 사이’, ‘우리 사이 일구사이’ 등 단순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가진 이 음악은 ‘해전1942’를 대표하는 ‘해전1942 Song’의 가이드 음원이다. 율동 하듯이 단순한 동작과 ‘구구단’의 목소리가 담긴 ‘해전1942 Song’은 추후 CF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인터뷰영상(https://youtu.be/yPmdMJaehrc)에서는 ‘해전1942’ 2대 홍보모델로 임하게 된 ‘구구단’의 포부가 담겨있다. 게임 플레이 소감을 말하면서도, 아이템을 지원해 줄 수 있냐고 애교 섞인 목소리로 요청하는 등 게임에 대한 애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전1942 시즌2’는 최강의 군단을 가리는 ‘군단 대항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군단 대항전’은 참여 군단을 2개의 팀으로 나눈 후, 중간의 섬들과 상대의 기지를 공격하여 승패를 가리게 되는 군단(길드 개념) 전투 콘텐츠이다. 승리 조건이 2가지이므로 다양한 전략이 요구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광고를 촬영하는 내도록 구구단의 밝은 모습에 피곤한 줄 모르고 훈훈한 분위기로 작업이 진행되었던 것이 특히나 인상 깊다. 발랄한 매력과 해전1942만의 로고송이 어떻게 어우러졌는지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이와 함께 해전1942에 최고의 군단을 가리는 전투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으니, 보다 다양한 전투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