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은 전속모델 이동휘와 함께한 2017년 봄 화보를 7일 공개했다.
17 SS 팬콧 이동휘 화보는 핑크, 오렌지, 레드 등 컬러풀한 배경에서 톡톡 튀는 소품들을 활용해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브랜드 콘셉트는 "TASTES OF OTHERS", 즉 `타인의 취향` 이다.
이는 기존 `팬콧`의 익숙함을 바탕으로 새로움을 입혀 조금은 낯설지만 브랜드 특유의 캐릭터를 더욱 매력적으로 풀어내 새롭게 변화시킨 것이다. 올해 `팬콧`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아트웍이다. 과거 캐릭터는 귀여움을 강조했다면 이번 시즌 캐릭터는 기존 캐릭터를 재해석해 면 분할 표현기법으로 그려내 브랜드를 상징하는 팝아이와 조화를 이뤄냈다.
공개된 팬콧화보 속 이동휘는 핑크 컬러 배경에서 특급 케미 커플룩으로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동휘는 레드 컬러 팬츠에 러블리 핑크 컬러인 멀티 플라워 스탠다드 크루넥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핑크룩의 대세를 보여줬다. 멀티 플라워 스탠다드 크루넥은 이번에 새롭게 시도된 면 분할 캐릭터의 대표 아이템이며, 컬러블로킹 기법으로 동물을 좀 더 단순화했다. 해당 제품은 2월 중 출시 예정으로 총 4가지 컬러에 각기 다른 4가지 동물의 얼굴로 표현됐으며, 가격은 4만 9천원이다.
또 다른 오렌지 컬러 배경 화보(좌)에서는 멀티 애니멀 세미오버 크루넥 커플룩을 입고 나란히 서서 개성 있는 포즈로 커플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동휘가 착용하고 있는 멀티 애니멀 세미오버 크루넥은 여우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체 동물 형태를 표현했으며, 컬러블로킹 기법으로 아트웍을 표현해 출시되자마자 베스트상품으로 올라온 아이템 중 하나다. 이 제품은 총 3가지 컬러로 컬러 별 각기 다른 여우, 고양이, 백조로 표현됐으며, 가격은 4만 9천원이다.
한편, `팬콧`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리미티드에디션 커플 구매 시 20%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17 SS `팬콧` 이동휘 화보 속의 제품들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