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4회가 2일 방송된다.
지난 1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는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의 4회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4회 예고편에서는 최근 신흥 도른자로 급부상하고 있는 몬스타엑스에게 진정한 비글 그룹을 가르자는 한 통의 결투장이 전달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리 예견된 듯한 승리를 거머쥐고 있는 원조 도른자 비투비와 어차피 벌칙을 앞두고 있는 느낌의 몬스타엑스의 대결구도가 예고된 가운데, 한 순간 쑥대밭이 돼 버린 촬영장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베일만 봐도 비투비 일듯!","비투비랑 몬스타엑스랑 친하구나~!", "와 엄청 웃길 것 같아요.", "신구 도른자 대결이네". “이번 주 본방사수 해야겠다1”, “몬스타엑스레이 매 회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는 JTBC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데뷔 2년차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방송과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비글미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첫 회에서 하트수 약 600만을 기록한데 이어 매 회 방송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특급 게스트 `비투비`가 등장하는 4회가 오늘 오후 7시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예능 JTBC2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