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정민이 김구라와의 열애설에 완벽하게 해명을 했다.
그는 모든 뜬 소문에 대해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을 이어갔고, 여기에 예정화까지 가세해 열애설의 모든 것을 해명한 것으로 전해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월 1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위기탈출 넘버5’ 특집으로 최은경, 김나영, 황보, 예정화, 김정민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정민은 작년 말 화제가 됐던 김구라와의 열애설에 해명을 했다. 김정민은 “정말 아니에요!”라며 강력한 부정과 함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특히 김정민은 열애설 직후 걸려온 전화를 언급해 시선을 끌고 있다. 전화를 건 사람은 바로 김구라. 김정민은 “선배로서 그렇게 말해주는게 고마웠다”며 김구라가 전화로 했던 말들에 고마움을 표했고 이에 김구라는 한층 더 선배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열애설 직후 김구라가 김정민에게 무슨 말을 건넸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또한 김정민은 김구라를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고, 김정민의 센스 넘치는 선곡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의 열애설 기사의 발단인 예정화가 방송에서 두 사람을 언급하게 된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과연 김정민이 털어 놓은 모든 루머의 진실은 무엇일지, 그의 속 시원한 사이다 해명들은 오는 2월 1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위기탈출 넘버5’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