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보컬그룹 브로맨스(VROMANCE) 멤버 이찬동과 이현석이 함께한 크러쉬의 `Beautiful` 커버영상이 화제다.
소속사 RBW는 지난 21일 브로맨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이찬동과 이현석이 부른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이하 도깨비) OST 크러쉬의 `Beautiful`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찬동과 이현석이 각각 도깨비(공유 분), 저승사자(이동욱 분)을 연상시키는 화이트와 블랙 의상을 입고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쓸쓸하면서도 따뜻한 목소리로 `도깨비`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감미로운 미성으로 화음을 이루며 원곡과 또 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해당 영상은 네티즌에 의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로 퍼져나가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색 진짜 좋다", "역대급 커버. `도깨비` 종영 아쉬움을 달래주는 영상이네", "브로맨스 잘생겼다. 저승이랑 도깨비 콘셉트라 그런가 몰입이 더 잘되네", "무한 반복중", "몹시 좋구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로맨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로맨스`(ROMANCE)의 타이틀곡 `아임파인`(I`m Fine)으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