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개벽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6월 런칭한 ‘촉산 for Kakao’는 그 동안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국내 많은 유저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게임이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금까지 선보였던 재미를 뛰어넘어 무협 천지를 뒤흔들 개벽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파괴력을 보이는 남녀 신규 캐릭터 `점창`이 추가되며, 신규 캐릭터를 통해서는 새로 추가된 마을 `양선곡`에서 촉산의 숨겨진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촉산 최강의 문파를 가리는 `크로스 문파전`이 시작된다. 크로스 문파전을 통해서는 더 아름답고 강력한 의상을 얻을 수 있는 의상무기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전직 시스템과 장비 전환 시스템 등을 추가하여 전보다 폭넓은 재미를 제공한다.
‘촉산 for Kakao’는 대규모 개벽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공개했다. 우선 1월 24일(화)부터 2월 5일(일)까지 크로스 문파전에 참여하여 우승한 문파에는 문파 회식비 50만원, 준우승을 한 문파에는 문파 회식비 30만원을 지원하며, 순위에 따라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크로스 문파전 응원 댓글을 남긴 모든 유저에게 1만5천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촉산을 잠시 떠나있던 유저가 복귀하면 순식간에 100레벨로 올려주는 점핑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촉산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100레벨 점핑 아이템과 함께 푸짐한 인게임 보상은 2월 28일(화)까지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유저가 새해부터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캐릭터 `점창`을 육성해보고 장단점, 팁 등을 공식카페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샤오미 보조 배터리와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1월 20일(금) 22시부터 3일간 1일 1회 접속만 하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정유년 새해를 맞아 더욱 폭넓은 재미를 유저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태어나는 촉산도 즐겨보시길 바라며,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