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이 국내 대표 해외연수 프로그램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을 진행합니다.
2006년 7월부터 시작해 올해로 27회를 맞이한 행사는 중국 상하이에서 3박 4일 일정으로 2회(1/11~14, 1/18~21)에 걸쳐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회차별로 100명씩 총 200명이 참여해 왔는데 이번에 참가하는 학생들을 포함하면 지금까지 약 1만 2천명(12,079명)이 해외연수에 다녀오게 됩니다.
미래에셋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은 업계 최대 어린이펀드인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G1호펀드’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 가입자 중 선발된 학생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펀드의 운용보수와 판매보수에서 15%씩 적립된 청소년금융기금으로 운용됩니다.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입니다.
또 글로벌 경제교육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방문 등 역사ㆍ문화에서 글로벌 기업 및 중국 기업탐방 등 경제분야 체험학습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함과 동시에 현지 학교를 방문해 중국 학생들과의 교류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최경주 미래에셋자산운용 리테일/연금마케팅부문 사장은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는 장기적립식펀드로 자녀의 미래를 위한 재테크 수단일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경제·금융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개발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제·금융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의 모습은 ‘페이스북 (
www.facebook.com/MiraeAssetChild)’과 ‘카카오스토리’ 미래에셋 우리아이펀드 채널에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며, 홈페이지 (
https://child.miraeasset.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