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84.06

  • 7.99
  • 0.29%
코스닥

838.65

  • 3.47
  • 0.41%
1/3

‘다방’, 신규 캠페인 ‘다방면으로 보자’ 광고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다방’, 신규 캠페인 ‘다방면으로 보자’ 광고 공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이 올해 신규 캠페인 ‘다방면으로 보자’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에는 좋은 방을 찾을 때 가장 필요한 정보는 많은 정보가 아니라, 방의 장점과 단점을 다방면으로 비교할 수 있게 해주는 정보라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매물의 장점과 단점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다방만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다방면 스코어’는 오늘부터 다방 서비스에 반영돼 사용자들의 합리적인 부동산 매물 선택을 도울 예정입니다.
이번 신규 캠페인 광고는 다방 전속 모델 혜리와 함께한 네 번째 광고로, 지하철과 버스 등 대중교통과 TV, SNS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박성민 스테이션3 사업본부장은 “전속 모델 혜리씨와 함께한 네 번째 캠페인인 만큼, 다방의 장점과 모델의 매력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했다”며,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내겠다”고 말했습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