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구화와 의자`라는 콘셉트 통해 좋은 의자에 대한 투자의 필요성 강조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의자의 중요성을 환기시키는 신규 TV광고 `농구화와 의자`편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디즈는 지난해부터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사람의 몸에 가장 오래 닿아있는 의자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광고는 `농구화와 의자`라는 콘셉트 아래, 학창시절 주저 없이 구입했던 농구화를 일주일 동안 몇 번이나 신었는지, 현재 동일 기간 의자에 앉아 있는 총 시간은 얼마 인지 되물으며, 좋은 의자를 사용하면 집중력과 연봉, 그리고 우리의 삶까지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농구화는 쉽게 구입했지만 장시간 앉아 근무하는 의자에는 구입을 망설이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의자의 중요성과 투자 가치를 위트 있는 메시지와 BGM을 통해 부각한 것.
시디즈 관계자는 "직장인, 학생 등 대다수의 사람들이 오랜 시간 의자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정작 좋은 의자의 중요성 및 긍정적인 영향력에 대해서는 간과하고 있다"며 "시디즈는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좋은 의자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고 소비자들의 일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에서 사용된 제품은 기능성 의자 `T40` 시리즈로, 기능부터 마감재까지 기호에 따라 선택해 나만의 맞춤형 의자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의자의 중심이 되는 틸트부터 헤드레스트, 등·좌판, 팔걸이 등 여러 기능 및 소재를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사양에 따라 10만원대 후반부터 30만원대 후반까지 폭 넓은 범위의 가격대에서 제품을 구성할 수 있다.
시디즈가 새로 공개한 TV광고 `농구화와 의자`편은 시디즈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