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게임펍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러블리즈' 홍보모델로 발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게임펍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러블리즈` 홍보모델로 발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러블리즈’는 `소녀함대` 온?오프라인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러블리즈’는 ‘아츄(Ah-Choo)’ ‘데스티니(Destiny)’ 등 히트곡을 부른 8인조 인기 걸그룹으로 최근 예능은 물론, 연기 등 다방면에서 멤버 개개인이 뛰어난 활약을 보여 대중적인 호감도가 급상승했다.


    게임펍 관계자는 “‘러블리즈’가 가진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가 `소녀함대`의 게임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지난주 진행된 CBT 모집 첫 날 신청자가 10만을 돌파했으며, 재접속률이 72를 기록하는 등 일러스트 및 게임 콘텐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러블리즈’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특히,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나 연출적인 측면까지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