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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목소리 담는다...하나카드 '고객패널제'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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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목소리 담는다...하나카드 `고객패널제`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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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카드는 중구 다동 본사에서 임직원과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하나카드는 이번 고객패널 발대식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 각종 정책 등에 대해 고객 입장에서 개선점 및 다양한 니즈를 수집, 분석해 현장에 반영하고 필요하면 경영 전반에 수용할 방침입니다.
    하나카드 고객패널은 지난 11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을 시작해, 사전과제오 인터뷰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20~50대 남녀고객 15명을 선발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패널은 오는 1월부터 10개월 동안 하나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 활동 등 서비스 수준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해 개선점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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