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13종의 모바일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NO.1 모바일 MMORPG ‘천명’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55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하루 한 번 게임 내 산타클로스를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또 유저들은 도성에 위치한 눈사람을 통해 눈덩어리를 수집하거나 눈사람을 만들게 되는데 임무를 수행하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볼 수 있고 5회, 50회, 500회 완료 시엔 크리스마스 전용 의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실시간 전략 전쟁이 가능한 ‘실전삼국’도 유저들과 맞이하는 첫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던전에 도전해서 성공할 경우 던전 보상을 지급하고 접속과 금액 충전에 따라 크리스마스 데이 선물을 제공한다. 또 ‘해전 스트라이크’는 크리스마스 특집 퀴즈를 통해 선물을 지급하면서 유저들을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펀컴퍼니는 ‘나인’, ‘크로스 이터널’, ‘삼국지PK’, ‘삼국지맹장전’, ‘오삼국’, ‘비룡재천’, ‘오마이하우스’, ‘소오강호’, ‘모두의 경영’, ‘두둠칫’까지 총 13종의 게임에서 누적 로그인에 대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데이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다양하고 유용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특히, 이펀컴퍼니 플랫폼에서도 간단한 임무를 수행하기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13종 게임 중 플레이하고 있거나 관심 있는 게임을 선택한 후 임무를 달성하는 방식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는 13종의 게임에서 쉽게 참여하고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를 준비했다.”라며, “추운 겨울을 맞아 정성껏 준비한 이벤트를 많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이펀컴퍼니가 서비스 중인 게임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