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격,교통,입지 골고루 갖춘 아파트, 동탄에서 5분거리
최근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입지여건이 좋고 미래가치가 높은 곳으로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천리`에 조합원 모집을 시작한 조합아파트의 경우가 있다..
동탄신도시 분양가의 절반가격에 저렴한 가격에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따로 있다.
이곳은 동탄신도시와 불과 5분거리에 인접해 있는 최적의 입지를 확보하고 있어 향후 동탄신도시 개발이익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고, 또한 인근에 진행중인 대규모 산업단지로 인한 굵직한 개발호재들이 많아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기 때문이다.
발전가능성이 높아 알짜 투자처로도 손색이 없을 전망이다.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설 인근에는 용인 최초의 공공산업단지인 `용인테크노밸리가` 2018년 완공목표로 진행중이며, 완공되면 약 1조원의 경제적 파급효과와 일반산업단지 근로자와 테크노밸리내 약 400여 기업이 입주시 7천여명 이상의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되는 미래가치가 높은 알짜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사업추진 중인 일진그룹 30만평 규모 산업단지가 인접해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제2경부고속도로 원삼IC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국도 84호선(동탄 중리~이동면 천리 구간)이 개통되면 자동차로 동탄까지 5분대에 이동이 가능해 질 전망으로 향후 동탄 생활권의 프리미엄도 기대되고 있다.
또한 2017년 완공예정인 신갈~대촌간 우회도로와 서울~세종고속도로 모현, 원삼IC가 확정되어 있어 서울까지 50여분 대면 도달할 수 있는 특급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서희스타힐스` 조합아파트는 17층~32층 총 8개동 850세대로 공급되며 실수요자들의 주거선호도가 높은 59㎡, 84㎡의 소형 위주로 지어진다. 인근에 명지대학교, 용인대학교를 비롯해 GS건설기술연구소, 용인시청 등이 인접해 있으며, 이케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등 생활편의 시설도 가깝다.
모집관계자에 따르면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설 곳은 향후 아파트가격을 상승시킬 다양한 호재가즐비해 있어 투자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곳으로, 내집마련 실수요자나 투자자들의 발 빠른 선택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며 "주변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는 분양가 또한 향후 상당한 프리미엄 기대요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주말에는 홍보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반드시 상담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주택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496-1 인근에 위치해 있고 현재 선착순 동호수지정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