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3.54

  • 0.92
  • 0.04%
코스닥

698.46

  • 4.73
  • 0.68%
1/4

면세점 '강남시대', 유통 '빅3' 전략은

관련종목

2024-12-16 11:32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증시 라인 11]

    - 앵커 : 김동환 경제 칼럼니스트 / 경희대학교 국제지역연구원 객원연구위원

    - 출연 : 김태현 LIG투자증권 애널리스트

    *면세점 '강남시대', 유통 '빅3' 전략은

    - 서울시내 면세점,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선정

    - 롯데면세점, 면세점 관광상품화 성공

    → 10년 동안 중국현지에 직접 마케팅

    - 신규 면세 사업자들 모객수수료 통해 고객 유치

    → 출혈경쟁 심화

    - 향후 면세점 업계, 관광상품화 및 차별화 이용해야 성장 가능

    - 소비심리 악화 심각, 바닥 도달 전망

    - 2017 유통업 최대 화두 '인플레이션'

    → 판매가격 상승으로 인해 매출상승 및 이익증대 단기간 발생 가능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증시라인 11, 평일 오전 11시 LIVE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