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15일부터 오는 1월 10일까지 라이엇 스토어에서 신규 상품 판매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매년 겨울 플레이어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한정 콘텐츠를 제공하는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올해에는 LoL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최초로 선보인다.
먼저 의류, 인형, 잡화 등 다양한 품목의 신규 상품이 공개된다. LoL 챔피언들의 다양한 무기를 ‘Good Game, Well Played’를 뜻하는 ‘GGWP’ 문자로 형상화한 긴팔 티셔츠 1종 및, 머리부터 발끝까지 곰인형 ‘티버’가 될 수 있는 일체형 파자마 ‘티버 수트’가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포로 시리즈’ 인형 5종 세트 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에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상품들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티버, 티모, 아무무 머그컵’ 3종과 ‘아무무, 블리츠 크랭크, 리 신 컵받침’ 3종 세트 등 총 6종의 상품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3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간식을 든 미니 포로’ 인형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2017년 LoL 달력이 제공된다. 특히 2017년 달력은 오직 한국 라이엇 스토어에서만 제공돼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라이엇 스토어의 눈맞이 축제 이벤트는 플레이어들에게 게임을 넘어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이며, 많은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