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우방건설㈜이 시공을 맡은 우방아이유쉘의 청약일정을 발표했다. 우방아이유쉘은 지하1층부터 지상15층 중소형 70㎡A, 70㎡B, 80㎡, 84㎡ 4개 타입에 총 591세대의 규모로 공급되는 일반분양 아파트로, 광주 북구 무등로 163에 주택전시관을 개관하였다.
청약일정은 ▶오는 13일(화) 특별공급 ▶14일(수) 1순위 청약 ▶15일(목) 2순위 청약 ▶21일(수) 당첨자 발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단지 내에서 황룡강 조망이 가능하고, 수변공원과 단지 주변에 산책로가 설계되어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남향위주의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4-Bay로 넓은 펜트리룸과 드레스룸이 공급된다.
주변에는 가까이에 상무대로가 있고, 단지 바로 앞에 지하철 도산역이 자리 잡은 역세권에 들어간다. 송정역
KTX역을 통해서는 하루에 전국을 오갈 수 있는 광역교통망까지 갖췄다. 최근에는 철도청에서 ‘제2의 KTX’로 불리는 SRT(수서발 고속열차)의 개통소식을 알려, 향후 더욱 크게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지역으로 꼽힌다.
단지가 들어서는 광산구 도산동 일원은 최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KTX 지역경제 거점형 투자선도지구로 선정되었다. 또한, 광주 송정역 일대에는 내년에 복합환승센터 건립하는 등 네트워크 체계를 구축하고 융복합단지를 조성할 계획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