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겨울 맞이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생산시설 2종을 선보인다. 추운 겨울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진저 레몬티 전문점’과 스페인 요리 ‘쉬림프 카슈엘라 전문점’을 추가한다.
플레로게임즈는 연말연시를 기념해 `에브리타운` 대규모 할인 이벤트 ‘세일 페스타’를 12월 19일까지 펼친다. 상점의 모든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옥스포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에브리타운 ‘New 카페라떼 전문점’ 블록 구매 감사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장 한다. 옥스포드 블록을 구매한 이용자에 한해 구성품 시드 쿠폰의 15% 시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New 카페라떼 전문점’은 컬러풀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자랑하는 커피 전문 상점 모양의 블록 장난감으로 올 가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끌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에브리타운` 옥스포드 블록 패키지는 네이버 스토어 팜을 통해 판매 중이다.
대한민국 대표 SNG `에브리타운`은 자신의 마을에서 친구와 함께 농작물을 키우고 마을을 성장시키는 SNG로 지난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해 700만 이용자를 확보하며, 3년이상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