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2016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49위, 의류·패션업계에서는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매년 말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1월부터 11월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 별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해 평가합니다.
노스페이스는 키즈 제품과 함께 캐쥬얼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에 노스페이스는 올 3월에 발표된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아웃도어 부문 9년 연속 1위를 달성하고,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와 `2016 국가고객만족도(N
CSI)`에서도 각각 아웃도어 부문 3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큰 사랑의 보답하기 위해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