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정음료㈜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생수브랜드 몽베스트가 12월 1일 `몽베스트와 함께하는 온라인 겨울맞이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자연 필터인 화강암으로 자연 여과과정을 거친 내추럴 미네랄 워터로, 목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그 특징이며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규소(Si)가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칼슘, 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 이 제품은 `워터밸런스`라는 브랜드 이념 아래 일상생활에서의 수분섭취를 강조하고 있다.
겨울맞이 온라인 사진전은 제품과 함께 찍은 겨울풍경 사진으로 진행되며,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물 마시는 습관을 형성하고 온라인 사진전을 통해 물과 더욱 친해지는 계기로 새로운 물 마시기 경험을 만들어가자는 취지이다.
본 온라인 사진전인 `시즌1 겨울맞이 사진전`은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제품과 함께 촬영한 겨울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심사는 사진을 평가한 점수에 사진 투표율을 참고하여 당선작을 선정하게 된다. 이번 겨울맞이 사진전 경품으로 삼성 빔프로젝터(2명), 1개월 음용할 수 있는 몽베스트 1리터 생수 60개(3명)가 제공된다.
온라인 사진전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사진에 투표를 진행한 인원에게는 랜덤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하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너츠를 증정한다.
한국청정음료 마케팅 팀장은 "온라인 사진전 이벤트를 통해 꾸준히 내세우고 있는 워터밸런스를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 개최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바람직한 물 마시기 문화가 형성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사진전은 3개월간 총 3시즌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