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단계 커리큘럼과 이해도 높은 수험교재로 수험생 만족도 높아
공인중개사 합격자가 오는 11월 30일 큐넷 산업인력공단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때문에 수험가는 벌써부터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시험에 탈락해 재도전하는 수험생들과 신규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고려해 가능한 한 빨리 2017년 시험 대비에 돌입하자는 분위기다.
최근에는 시간이나 비용 등의 이유로 전문 학원 보다는 온라인 강의를 선택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15년 전통의 공인중개사 강의 전문업체 무크랜드는 이 같은 수험생들의 니즈를 고려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11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장학금 지급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11월 30일까지 공인중개사 교재 세트를 구매하고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1,2차에 동시 합격한 수험생들에게 현금으로 25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게 된다.
또한 학습 비용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무료 강의도 진행한다. 학원 강의와 동일한 9단계 커리큘럼을 무료로 서비스하는데, 수석합격자 3회 배출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있어 시험 대비로 부족함이 전혀 없다.
실제로 무크랜드 무료 강의에 대한 수험생들의 만족도와 입소문은 상당히 긍정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민법 그램책과 보기 쉬운 기본서 등 초보자도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교재를 채택해 수험생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있다.
이와 관련 무크랜드 측은 "이번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 이후 다시 한 번 시험에 도전하거나 신규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을 것"이라면서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시험을 준비하고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