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정부의 각종 규제에 이어 금리 인상 움직임도 가시화되면서 내년 부동산 시장은 어느 때 보다 방향성을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인데요.
한국경제TV는 오는 26일 토요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엄에서 열리는 ‘2017 부동산 시장 대전망’ 세미나를 통해 성공투자를 위한 해법을 제시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고영욱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자>
8.25 대책과 11.3 대책 등 정부의 연이은 규제로 인해 부동산 시장이 차갑게 얼어붙고 있습니다.
여기에 최순실 사태로 인한 정국 혼란과 미국의 금리인상 움직임 등 각종 변수들이 부동산 시장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특히 내년에는 집값이 떨어지는 지역도 속출할 것이라는 비관적인 전망이 고개를 들면서 투자전략을 세우기가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입니다.
<인터뷰> 견본주택 방문객
“지금 어떻게 해야 되나. 네 불안해하시고 저 역시도 그렇고.”
<인터뷰> 견본주택 방문객
“걱정만 하고 있어요. 자기들 가지고 있는 것도 안 팔리고 그러니까.”
이런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해답은 한국경제TV 부동산연구소가 개최하는 ‘2017 부동산 시장 대전망 세미나’에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 최고 부동산 전문가 그룹인 ‘한국경제TV 부동산연구소’ 연구위원들과 국내 주요 금융회사 대표 PB들이 총출동해 ‘저금리·저성장 시대’ 투자의 맥을 짚어드립니다.
또 100세 시대 부동산을 통한 은퇴 설계 해법과 부동산 소액투자 기법, 실전투자 경매 등 분야별 실전 투자 비법이 공개됩니다.
혼돈의 시대. 성공투자의 길잡이가 될 이번 세미나는 오는 26일 토요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한국경제TV 고영욱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