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과 그의 자녀 이설아, 이수아, 대박이(이시안)를 전속모델로 선정한 아기용품 전문브랜드 아토엔오투가 최근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유아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우수기업 대상 등 6관왕에 이어 최근 고객만족브랜드(유아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며 7관왕을 달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7관왕을 하게 된 것은 모두 고객들의 많은 관심 덕분이다. 베이비로션과 베이비크림, 바스샴푸를 비롯한 천연 아기용품을 광범위하게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토엔오투는 면역력이 약하고 예민한 아기 피부에 가습기살균제 성분부터 색소, 향료,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피부에 자극 없는 천연 원료를 첨가한 유아화장품 브랜드다.
최근 설아, 수아, 대박이(시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이동국의 친근하면서도 똑 소리 나는 현명한 부모 이미지가 `현명한 엄마의 선택`을 모토로 한 자사의 브랜드 및 제품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이들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한편, 아토엔오투는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등의 아기보습제품에 자사의 특별한 기술인 옥시젠 베타 포뮬러 HQK-Ⅱ 공법으로 고농도산소수를 첨가해 면역력이 약하고 건조한 피부에 한층 더 보습이 탁월하게 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키즈치약, 일반성인치약, 임산부치약 총 3종과 아기물티슈까지 모두 가습기살균제성분을 포함해 유해성분 불검출 판정을 받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