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런칭된 아동복 브랜드 피폴라키즈(PiPOLA KiDS)…관심 집중
아동복 브랜드 피폴라키즈(PiPOLA KiDS)가 국내에 새롭게 런칭됐다. 지난 14일, 피폴라키즈는 2016 FW 시즌을 맞이해 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의 국내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알렸다.
이번 `2016 FW`의 아동복은 평상시에도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에 착용감이 뛰어난 소재로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꽃무늬 패턴 또는 리본 등의 디테일한 요소를 추가해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더욱 강조했다.
`피폴라키즈`는 60년대 영국풍 스타일의 특징을 담아 소재 및 텍스타일에 있어 새로운 디자인 컨셉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영국풍의 디자인 요소를 텍스타일에 혼합해 피폴라키즈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발전시켜나갈 예정이다.
디자이너 김예신은 런던에서 대학교를 졸업했고 런던 패션 위크 졸업쇼 당시 상위권 학생들만 진출하는 `프레스쇼`에 뽑혀 따로 졸업쇼를 진행했다. 이후 전 세계에서 지원하는 `W
GSN 글로벌 패션 어워드`에서 상을 받으며 인정받는 신인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2013년 1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샐프릿지 백화점에서 매년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신진 패션 재능인 어워드 전시` 16인에 뽑혀 백화점 쇼윈도우를 장식하고 그녀의 브랜드 옷을 백화점에서 판매하며 피폴라키즈 런칭까지 도맡았다.
한편, 지난 14일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마친 `피폴라키즈(PiPOLA KiDS)`는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적립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공식 쇼핑몰에서 다양한 키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