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함양의 26층 최고층 랜드마크 `함양 웰가 센트뷰` 아파트가 지난 10~11일 실시된 청약에서 전평형 청약마감으로 성황리에 청약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함양 웰가 센트뷰는 72㎡타입, 73㎡타입, 84㎡A타입, 84㎡B타입 등 총 336세대 모두 안정적으로 청약을 마감했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된다. 계약은 11월 22일(화)부터 24일(목)까지 3일간 진행되며, 예비 당첨자 추첨은 11월 25일에 진행된다.
업체 측은 함양 내 유일 브랜드 아파트로서 뛰어난 입지와 교육환경으로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관심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실제로, 단지 인근에는 위성초와 함양중, 함양제일고 등 우수학군이 형성돼 있을 뿐만 아니라, 쾌적하고 안전한 자연환경도 조성돼 있다. 자연스러운 학습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단지 내에는 독서실, 세대 내에는 스터디룸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알파룸도 도입했다.
입지 환경도 뛰어나다. 상림공원과 하림공원, 위천 등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자연명소와 지리산 명품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것.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니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웰빙 주거 환경이라는 점 역시 청약 성공의 한 요인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편리한 생활을 위한 각종 생활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함양군청과 농협·하나로마트, 함양성심병원, 함양도서관 등이 위치해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또한, 광주대구고속도로 함양IC 초입, 함양시외버스터미널 등 탁월한 광역교통망을 갖춰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함양 웰가 센트뷰 관계자는 "주택 구입의사가 뚜렷한 실수요자의 호응이 높았던 만큼 성공적인 분양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분양 일정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경남 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9번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