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가 미국 차기 대통령에 선출되면서 향후 글로벌 증시를 포함한 국내 증시도 변화가 예상된다. 때문에 한국경제TV 와우넷에서는 오는 12~13일 주말 강연회에서 다가오는 트럼프 시대 시나리오별 증시전략과 유망주를 공개한다.
오는 12일 부산벡스코 강연회에는 한동훈 파트너가 강사로 나서고 신학수 파트너는 불확실성에 노출된 국내 증시를 분석하고 연말증시 전략까지 자세하게 살펴본다.
또한 울산 강연회는 강동진 파트너가 트럼프 시대를 맞아 희비가 엇갈리는 업종별 분석과 유망종목에 대해 알아본다.
13일 광주 강연회를 앞둔 최승욱 대표는 "트럼프는 약달러에 기반한 기업친화적 정책을 펼 것"으로 내다보고 미국 금리인상 기조에 변화가 나타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조정이 빠르게 수습될 가능성도 있다고 분석했다.
따라서 광주 강연회에서는 트럼프시대 증시 대응전략과 종목별 전략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한편 대구에서 열리는 출동반 강연회에서는 변동성이 한층 강화된 국내 증시 전략을 모색하고 변동성에 대비한 단기대응 종목들이 공개된다.
글로벌 증시를 포함한 국내증시가 변동성이 예상되는 만큼 개인투자자들에게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와우넷 주말 강연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