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동양매직, '슈퍼S정수기', '슈퍼청정기' 2016 소비자의 선택 대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방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대표 강경수)은 지난 2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2016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 부문에서는 슈퍼S정수기가 헬스케어 부문에서는 슈퍼 청정기가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6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시상으로 총 52개 분야를 대상으로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를 통해 1차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후, 전문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에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두 제품 모두 집밖에서도 관리와 사용이 가능한 사물인터넷(IOT)을 채용했다.

슈퍼S정수기는 물탱크 없는 직수 냉온정수 시스템에 살균과 유아 기능을 강화한 점을 슈퍼청정기는 공기상태를 정확히 모니터링 해 통합적으로 관리해 주는 `슈퍼 원스톱 에어케어(Super One-Stop Aircare)`시스템을 적용한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김삼열 동양매직 렌탈사업본부장은 "소비자는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사용할 권리가 있고, 기업은 그런 제품을 공급할 의무가 있다"며, "앞으로도 개발시점부터 소비자와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로 업계 선두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