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쇼핑몰 G9가 공개한 ‘쇼핑에 상식을 채우다’ 브랜드 캠페인의 박보검 메이킹 영상이 유투브 조회수 5만건을 넘어섰습니다.
G9는 지난 9일 유튜브에 박보검 지면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고, 23일까지 SNS 공유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현재까지 총 5만4000여건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SNS 영상 공유 이벤트도 2주만에 `좋아요` 수 6131건, 댓글 4572건과 함께 게시글 3123건이 공유됐습니다.
메이킹 영상에는 G9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를 받고 기뻐하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G9는 ‘쇼핑에 상식을 채우다’라는 슬로건으로 전 상품 무료배송을 적용하고, 추가 옵션금을 없애 상품 구매 시 처음 본 가격 그대로 구입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상식적이고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기존 쇼핑몰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브랜드 캠페인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