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가 남성적이고 섹시한 이미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비투비는 오는 11월 7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NEW MEN`으로 전격 컴백하는 가운데 31일 오전 1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GIF(움직이는 이미지) 형식으로 각 멤버별 7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렬한 붉은 배경에 블루톤의 이미지로 남성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비투비의 이번 컴백은 2년 2개월 만의 완전체 댄스 타이틀곡 컴백으로 그동안 보여주었던 `힐링 감성돌`의 이미지를 벗고 남성적이고 섹시한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투비의 컴백 타이틀곡은 ‘기도’(I’ll be your man)로 비투비의 파격적이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노래다. 이 곡은 떠나간 그녀를 잊지 못해 그녀의 남자가 되길 간절히 바라는 기도를 표현한 노래로 파워풀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래퍼 라인의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 창섭의 신조어로 알려진 `예지앞사(예전이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사랑해)`란 제목의 팬송도 포함 되어있어 팬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NEW MEN`은 오는 11월 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