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소규모 카페창업 탭플레이, 제4회 브랜드대상 '히트예감브랜드'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탭플레이가 한국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16년 제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를 수상했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마케팅관련 시상제도로서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고 있다.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지난 2012년 제정됐으며 올해부터 브랜드경영부분을 분리해 고객 가치 중심의 혁신적인 마케팅활동으로 시장 성과를 거둔 기업, 개인 및 활동 사례에 대해 시상한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고객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혁신적인 시장성과를 창출한 모범적인 사례를 발굴, 이를 전 산업계에 전파함으로써 마케팅을 통한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탭플레이는 국내 최초 모히토와 라떼를 접목해 차별화된 시장을 개척한 점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아 2016년 히트예감브랜드로 선정됐다. 또한 한국 소비자 포럼에서 진행하는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신생브랜드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탭플레이 임남희 대표는 "현재의 테이크아웃 매장 외에도 카페를 찾는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에 맞춰 여러 형태의 매장이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며 "인테리어나 시설비용 등 창업 시 발생하는 비용들에 대한 점주의 부담을 낮추는 등 점주들의 입장을 고려한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브랜드는 매월 2회 `성공창업강좌`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규모 카페창업 강좌 신청은 사전예약으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전화상담, 일대일 개별 방문 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