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 박경림, 모자 뜨기 캠페인 홍보영상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 박경림의 모자 뜨기 캠페인 10주년 홍보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박경림은 캠페인의 10주년을 맞아 모자효과시사회를 진행하며 봉사자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그는 “우리, 올해도 떠야겠죠?”라며 캠페인에 대한 참여를 유도해 눈길을 끌었다.

박경림이 홍보대사로 참여한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은 2007년부터 지난 9년간 누적 참여자수 70만 415명을 기록한 국내대표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캠페인 방식은 GS샵에서 모자 뜨기 키트를 구입하고 모자를 완성한 뒤 세이브더칠드런에 보내주면 개발도상국 신생아에게 전달된다.

10년 동안 참여자들이 보낸 모자 개수는 총 152만 3746개로, 에티오피아, 앙골라, 잠비아, 네팔, 우즈베키스탄 등 11개 나라에 기부됐다. 또한 키트 판매로 얻은 수익금 136억 원은 모자 전달국의 보건사업에 쓰여 아동 약 180만 명에게 의료혜택을 제공했으며, 이번 시즌10에 모인 모자 역시 우간다와 타지키스탄에 전달할 계획이다.

올해로 11년째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봉사해온 박경림은 평소 대중에게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이러한 박경림의 끊임없는 선행은 모자 뜨기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데 큰 힘이 됐다.

뿐만 아니라 박경림은 이번 시즌 홍보대사인 배우 강하늘과 함께 모자 뜨기 행사 10주년을 맞아 열린 모자 학교에서 토크쇼를 진행하며 재능기부 할 예정이다.

한편, 박경림은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 홀에서 진행되는 오직 여성들에게 초점을 맞춘 박경림 토크콘서트3 ‘No-mantic한 여자들’ 공연을 앞두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