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화) 14시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1 6층) 에서 한국경제TV가 주최하는`창업 재테크 세미나`가 개최된다.
`창업 재테크 세미나` 는 금리 1% 시대를 맞은 현 상황에서 창업을 새로운 재테크 아이템으로 제시해 보고자 실시하는 것으로, 창업 전문가, 프랜차이즈 업계 담당자, 성공 창업가 등이 강사로 나서 창업에 대한 전문적인 강연을 진행한다.
한국경제 TV가 주최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단독 후원한다. 참가자들은 전 섹션 모두 전액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1교시(14:00~15:30)에는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이경희 소장이`2017 창업 전망과 투자 방향성 제시`의 주제로 창업 트렌드를 전망하며, 2교시에는 제너시스 창업전략연구소의`우수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이어진다.
마지막 3교시에는 성공 창업가가 자신의 생생한 성공담을 들려주고, 참석자들과의 Q&A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단독후원사인 비비큐는 지난 3월 신컨셉 올리브 치킨 카페를 야심차게 선보여 차별화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메뉴로 창업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150호점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다.
올리브 치킨 카페는 품격있는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매스티지 브랜드 컨셉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디자인 리딩기업으로 앞장서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창업자들은 형편 및 니즈에 맞게 `bbq OLIVE CHICKEN`,`bbq OLIVE CHICKEN CAFE`,`bbq CHICKEN&BEER`의 3가지 타입 보유하고 있다.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창업으로 최고 수준의 수익을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 창업 트랜드 및 창업에 대해 궁금한 예비창업자들은 이번 창업 재테크 세미나에 참석하는 것이 성공 창업을 위한 첫 걸음이 될 것이다. 참가 희망자들은 02-535-2500으로 예약 가능하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