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4.00

  • 36.10
  • 1.44%
코스닥

677.15

  • 13.65
  • 1.98%
1/4

넥슨, 모바일 신작 7종 공개…모바일 시장 공략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넥슨이 역할수행게임(RPG)과 캐주얼, 전략 시뮬레이션, 대전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 7종을 공개하며 모바일 시장 공략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특히 `메이플스토리M`과 `던전앤파이터`, `엘소드` 등 인기 온라인 게임의 지식재산권, 이른바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3종을 출시했는데 이는 익숙한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로 확장해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전략입니다.

이어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5대5 팀대전 전술슈팅 게임 신작 `탱고 파이브 : 더 라스트 댄스`와 퀴즈게임 `퀴즈퀴즈`, 도시 성장 전략게임 `진격의 군단`도 공개했습니다.

정상원 넥슨 부사장은 "넥슨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사용자가 만족하는 콘텐츠·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