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호크 식탁의자, 네이버 트렌드 검색 1위 자리 고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세피앙의 호크 식탁의자가 네이버 트렌드 검색에서 4년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 트렌드 검색’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검색 통계 서비스로 기간별 검색 추이를 비롯해 관련 뉴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호크 식탁의자가 처음 출시된 2013년 6월부터 올해 2016년 8월까지 주요 유아 식탁의자 브랜드의 12개의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호크는 전체 검색량의 약 34%를 차지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현재 12차례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호크 식탁의자의 높은 인기에는 A형 프레임 구조로 아이의 무게를 양쪽으로 동일하게 분산시켜 안정성을 높였다는 점이 큰 역할을 했다. 또한 제품은 좌판 4단계, 발판 3단계 조절 기능으로 생후 6개월부터 10세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극대화했다. 여기에 유럽산 너도밤나무를 주 소재로 제작한 것과 피부나 입에 닿아도 안전한 무독성 친환경 도료(NNV)를 사용한 부분도 육아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