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정우가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질레트 신제품의 글로벌 출시에 맞춰 한국을 대표하는 공식 모델로 활동한다.
하정우에 대해 질레트 코리아 김용우 부장은 “남자답고 스마트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하정우는 세계적인 배우로서의 커리어는 물론, 예술 활동, 영화 감독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해
남성 소비자들이 가장 선망하는 대상 중 하나”라며 “이런 하정우의 이미지가 질레트가 추구하는 ‘No.1 그루밍 리더’로서의 남성상을 충분히 대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하정우가 질레트 코리아의 모델로서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하정우는 “개인적으로 20년 가까운 오랜 시간 동안 질레트 면도기만 써온 매니아인데,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리고 “세계적인 NO.1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를 대표하는 모델이 된 만큼, 질레트가 추구하는 남자답고, 스마트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남성상을 잘 표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정우는 오는 10월 3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되는 세계 최초의 질레트 팝업 공간인 ‘질레트 월드 쉴드 헤드쿼터(World Shield Headquarter)’에 참석하면서, 질레트 모델로서 첫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10월 1일에 출시되는 질레트 프로쉴드(Proshield)는 질레트 역사상 최고의 면도기에 최고의 카트리지를 더한 신제품 면도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