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10.42

  • 19.37
  • 0.75%
코스닥

768.48

  • 12.16
  • 1.61%
1/4

갓세븐, '하드캐리' 발표 2일 반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OT7(갓세븐)의 신곡 `하드캐리`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 차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 27일 컴백한 GOT7의 신곡 `하드캐리` 뮤직비디오가 29일 오후 3시 기준 조회수 500만 뷰의 고지를 넘었다.

이는 신곡 공개 단 63시간 만의 기록으로, 지난 3월 발표한 `Fly` 뮤직비디오가 공개 6일 차에 500만 뷰를 달성했던 기록을 약 절반으로 단축한 수치다.

`하드캐리`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현재도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 어떤 기록을 거둘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GOT7은 지난해 발표곡 `딱 좋아`가 7천300만 뷰, `니가 하면`으로는 5천100만 뷰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유튜브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주목할만한 기록은 유튜브 조회수뿐만이 아니다. 신곡 `하드캐리`는 발매와 동시에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쿠고우` 한국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한국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미국 아이튠즈 메인차트인 US Song Chart TOP 100에 진입, 9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음반 판매량도 예사롭지 않다. 한터차트 일간순위 정상을 이틀 째 고수하며 톱 아이돌의 입지를 증명해 보이고 있다.

객관적인 지표를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GOT7은 29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