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발굴`과 `육성`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또한, 차주에는 게이머들이 기대하는 이벤트 콘텐츠 ‘백열투자전’과 전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래더지존’ 까지 추가로 진행하여 게임 자체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브라질 해역을 포함한 가을 맞이 신규 업데이트를 마친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이번 ‘발굴’과 ‘육성’ 이벤트 진행이 결정되면서, 더욱 활기가 넘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는 ‘발굴’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기간 거점에서 발굴을 진행하면 랜덤하게 발굴 횟수 증가 혜택이 주어진다. 10월 2일부터 4일까지는 ‘육성’ 이벤트가 실시되어 육성 및 각성 비용은 50% 할인되고, 육성 경험치는 50% 증가된다.
또, 스킬 레벨업과 진화 확률이 2배로 높아지면서 항해사의 빠른 성장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10월 4일부터는 이벤트 콘텐츠 ‘백열투자전: 인도 번영의 궤적’과 `래더지존`의 예선전이 시작될 예정이며 특히, ‘백열투자전’은 보상으로 SR/R 항해사 신밧드를 포함해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얻을 수 있도록 준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