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카(대표 이석현)는 김용 무협소설 웹게임 `청향비`가 애완동물 펫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29일 밝혔다.
`청향비`에서 새롭게 추가 되는 펫 시스템은 다람쥐, 푸른요정, 아기동자, 토끼소녀 등 귀엽고 깜직한 펫과
손오공, 소등룡, 백령조 등 강한 이미지의 펫이 등장해 유저의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게이머는 펫 시스템으로 영물, 보법과 같이 강화하는 강화시스템으로 진급단 아이템을 사용하여 진급 진행이 가능하고, 비행단과 잠재단, 성장단을 이용해 능력을 강화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청향비`는 김용의 다른 13개의 무협 소설의 콘텐츠를 모두 접목해, 영웅문 시리즈를 포함하여 김용 소설을 읽었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김용 소설의 여주인공 황용, 이막수, 곽양, 소옹녀 들을 모두 한자리에 모아 무협소설에 빠져든다.
한편, `청향비`는 추가 캐쉬를 20%지급하는 보너스캐쉬 이벤트와 매일 출석만 해도 7가지 중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매일 진행 중이다.
이석현 아라카 대표는 “청향비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펫시템이 드디어 공개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귀여운 펫과 함께 김용의 전통 무협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