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박재정의 어리바리 매력이 또 터졌다.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이하 진짜 사나이) 해군부사관 특집에서는 문무대왕함 타스실에 배정받은 박재정이 전화수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박재정은 자신이 전화수를 맡게 되자, "왜 또 나지?"라며 불안함을 감추지 못했고, 이시영은 "좀 걱정이 된다. 왜 박재정 하사가 전화수가 됐는지..."라며 우려를 드러냈다.
후보생들의 우려는 곧 현실이 됐다. 박재정은 함내 안의 지시 사항을 전달하는 중요한 임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해 진땀을 흘려야 했다.
박재정은 "함교 워키토키 채널 몇 번인지 물어보라"라는 홍지수 대위의 지시에 "워키토키.. 워키토킷.. 채널 몇 번인지", "함리 타스실... 엽.. 엽.. 워끼토키"라는 등의 버벅거림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출항 후 국기봉 철거할 것"이라는 지시를 "복기봉(?) 철거할 것"이라고 전해 혼란을 야기시켰다. `출항 후`를 누락한 것.
결국 "똑바로 들으라"라는 홍지수 대위의 지적을 받은 박재정은 "들리는 대로 말씀드린 건데 그게 아닌 줄 몰랐다"고 답답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진짜 사나이` 해군부사관 특집은 박찬호, 김정태, 양상국, 이태성, 줄리안, 박재정, 이시영, 서인영, 솔비, 서지수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