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한으뜸이 ‘스타펫트래블 인 이탈리아’에 출연해 꾸밈 없는 모습을 진솔하게 보여줬다.
스카이티브이 반려동물 전문채널 스카이펫파크의 ‘스타펫트래블 인 이탈리아’는 한으뜸이 명견들의 고향인 이탈리아를 찾아 각 지역을 대표하는 견종과 명소를 소개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반려견 문화를 체험하는 방송이다.
‘스타펫트래블 인 이탈리아’는 60분씩 2부작으로 나누어 방송되며, 19일에 방송된 1회에서 한으뜸은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우아하고 세련된 이탈리아 그레이하운드와 사냥견 스피노네를 돌보며 반려견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선보였다.
이어 2회는 오는 24일 밤10시에 공개된다.
제작진들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배경으로 애견에 관한 모든 것을 능숙하게 해낸 톱모델 한으뜸의 친근하고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으며, 한으뜸과 이번 촬영을 함께 하게 되어 누구보다 기쁘고 방송이 기대된다” 며 소감을 밝혔다.
한으뜸은 뷰티 및 패션 분야를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핫 아이콘이자 패션쇼 런웨이와 글로벌 매거진 화보는 물론 뮤직비디오, CF, 드라마에서 활약 중이며 2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입체적인 마스크와 풍부한 표현력으로’뷰티퀸’, ‘뷰뜸이’, ‘뷰스타’라는 애칭이 있을 만큼 뷰티업계에서 가장 선호하는 모델로 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