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카(대표 이석현)는 9일 신작 웹게임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알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라카의 신작 웹게임 `대박서유기`의 사전알림 이벤트는 오는 9월 9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알림 신청자 전원에게 1천만은화, 탈것단 100개, 2금 던전령 100개, 송성단 보합 100개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는 기타 웹게임과 달리 설치파일 없이도 놀라운 3D 그래픽을 구현하고 있으며, 단, 하루 만에 100레벨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레벨업과 빠른 게임 진행을 맛볼 수 있다.
큰 특징은 주인공 캐릭터가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소용녀 등 20여개의 캐릭터로 변신과 합체를 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별 독특한 화려한 스킬을 구사, 다양한 전술을 활용한 플레이가 가능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더해준다.
이외에도 `대박서유기`는 필마온에서 말을 길들이고, 은화를 모으는 달리기 게임, 디펜스 게임 등과 같은 미니 게임도 존재해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대박서유기`는 다음게임, 한게임, 온게이트, 피카온, 게임메니아, 게임구르 등 다양한 채널링 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석현 아라카 대표는 “중국 서유기를 새로운 현대 감각으로 표현하고 만든 신작 웹게임이 바로 대박서유기”라고 말하고 “푸짐하게 준비한 사전알림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