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아가 부른 안방극장을 강타한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일곱 번째 사운드 트랙 `Only One`이 9일 정오 발매된다.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비투비 `For You`, 제시의 `My Romeo`, 여자친구 신비의 `고백`, 그룹 그린 카카오의 `언젠가 그대 다시 만나면`, 에이핑크 보미의 `Without You`, 윤하의 `I Believe`, 딕펑스의 `별이 쏟아지는 너`가 차례대로 발매된 가운데 일곱 번째 트랙 지아의 `Only One`이 9일 정오 공개된다.
`Only One`은 애절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특히 깊은 감성의 호소력 짙은 명품 발라드 여가수 지아가 그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심금을 울리는 지아의 보이스는 주인공 은하원(박소담)과 강지운(정일우)의 만취키스로 핑크빛 기류를 자아내고 있는 애틋한 로맨스 스토리에 더욱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Only One`은 발매에 앞서 지난 3일 방송 분에 삽입, 토요일 밤을 설레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I Believe`는 `꽃보다 남자`, `마이걸`, `신의`, `시티헌터`, `검사 프린세스`,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밤을 걷는 선비`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오준성 작곡가의 곡이다. 특히 로맨틱 드라마 대세 음악의 중심에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프로듀싱한 신네기 OST는 판타지한 느낌의 오케스트레이션 음악과 팝적인 모던 음악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있다. 오준성과 발라드의 여왕 지아가 빚어내는 시너지 효과가 어떤 감성을 만들어낼 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일곱 번째 사운드 트랙 지아의 `Only One`은 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