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연이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의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 측은 "가수 태연이 참여한 OST Part.5 `올 위드 유(All with you)`가 오는 13일 공개된다. 화제의 드라마에 걸맞게 OST 여왕 태연이 합류해 막강한 OST 라인업을 완성했다"라고 밝혔다.
자타공인 최고의 명품 보컬리스트 태연은 소녀시대뿐만 아니라 솔로 활동을 통해서도 음원 파워를 입증, 명실상부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만약에`, `사랑해요`, `미치게 보고 싶은`, `가까이`, `그리고 하나`, `BYE`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으로 호평받고 있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최고의 `OST 요정`으로 입지를 다졌다.
더욱이 태연의 OST 참여는 지난 2014년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후 2년 만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달의 연인`은 제작 전부터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으로 수많은 화제를 낳은 드라마답게 OST 가창자 라인업 역시 최강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엑소에 이어 로꼬&펀치, 아이오아이, 다비치, 태연까지 OST 황금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는 `달의 연인` OST는 공개되는 곡마다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OST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달의 연인` OST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 2015` 등의 OST를 크게 히트시키며 주목받고 있는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한 번 드라마 `달의 연인` OST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더 주목받고 있다.
한편, 태연이 2년 만에 부른 OST곡 `달의 연인` OST Part.5 `올 위드 유(All with You)`는 오는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