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BC카드, 11개 회원사와 함께 청년 상권 활성화 위한 BC 스트리트 박스 캠페인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BC카드, 11개 회원사와 함께 청년 상권 활성화 위한 BC 스트리트 박스 캠페인 진행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BC카드는 11개 회원사와 공동으로 청년 상권 활성화 지원과 팁 결제 문화 확산을 위한 `BC 스트리트 박스`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BC 스트리트 박스는 오프라인에서 교통카드처럼 단말기에 터치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금액을 결제할 수 있는 모금용 결제 단말기로, 지난해 전국 각지에서 열린 4번의 거리공연에서 이 단말기를 통해 모금된 관람료 전액을 청년 예술가들에게 전달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BC 스트리트 박스 캠페인은 서울 용산 인근에 위치한 열정도 골목에서 진행되며 BC카드는 열정도 내 5곳의 가맹점에 BC 스트리트 박스를 설치해 고객들이 종업원에게 손쉽게 팁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버스킹 공연에도 활용할 예정입니다.
    결제된 금액은 청년 가맹점 및 아티스트에게 전액 전달됩니다.
    한편 오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열정도 내 청년 가맹점에서 BC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